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7-12-14

올가홀푸드, 어린이용 ‘올가맘 유기농 김’ 2종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유기농 김 원초로 만든 ‘올가맘 유기농 순한 김’, ‘올가맘 유기농 고소한 김’
풀무원 식문화 연구소 자문 통해 소금, 유지 함량 낮춰 어린이 섭취용으로 개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엄선한 유기농 김 원초를 천일염과 유기농 카놀라유로 건강하게 구워 만든 어린이용 김을 선보인다.
 
올가는 어린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소금과 유지 함량을 낮춘 ‘올가맘 유기농 김(15g, 1.5gx10개입/4,500원)’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유기농 김’ 2종은 풀무원 식문화 연구소의 자문을 통해 아이들이 권장량만큼의 염분만 섭취할 수 있도록 소금과 유지 함량을 낮춘 어린이 전용 김 제품이다.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염도를 다르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올가맘 유기농 순한 김’은 원초에 소금, 기름 등 조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고 그대로 구워내 김 고유의 향긋한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올가맘 유기농 고소한 김’은 유기농 카놀라유로 고소함을 더하고 일반 김에 사용하는 나트륨 비율을 절반으로 줄여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이 제품은 1.5g씩 1회 분량으로 개별 포장 돼 간편히 먹을 수 있고 휴대와 보관도 용이하다. 야외활동 시 도시락 반찬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석준현 MD는 “김은 칼륨, 아연 등 미네랄과 비타민 C, 비타민 B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해 어린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돕는 대표적 식재료로 엄마들이 더욱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도록 ‘올가맘 유기농 김’ 2종은 생산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더욱 엄격히 관리해 만든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올가맘 유기농 김’ 2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