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7-12-29

풀무원, 두부를 넣어 담백한 간식용 두부 소시지 ‘뽀로로 키즈 두부봉’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두부 30% 함유, 짜지 않고 부드러운 어린이 간식용 두부 소시지
국내 인기 캐릭터 ‘뽀로로’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더해
두부봉 3개 기준 우유 한잔 분량의 칼슘과 EPA〮DHA 84mg 함유

 

 

 

 

풀무원이 두부를 싫어하는 어린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용 두부 소시지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간식용 소시지에 담백한 두부를 첨가해 짜지 않고 부드러운 ‘뽀로로 키즈 두부봉 치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뽀로로 키즈 두부봉 치즈(1,950원/28g*3개입, 9,900원/28g*18개입)’는 고소한 어육 소시지에 갓 만든 신선한 두부를 넣어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연육과 치즈, 두부 등 원재료의 비율을 조화롭게 배합해 두부 특유의 콩취를 줄이고 소시지 본연의 맛과 향에 가깝게 구현했다.

 

‘뽀로로 키즈 두부봉’의 외형은 흔히 즐겨먹는 봉 모양의 ‘미니소시지’이지만 원재료 중 두부 햠량이 30%나 돼 식품 유형으로 볼 때 ‘가공 두부’에 속한다.
담백한 두부를 풍부하게 넣었기 때문에 짠 맛이 강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소시지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씹을 때의 식감도 부드러워 딱딱한 음식을 잘 씹지 못하는 어린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특히 ‘뽀로로 키즈 두부봉 (3개입)’에는 우유 한잔에 담긴 만큼의 칼슘(약 200mg)이 들어 있고, 이피에이(EPA)〮디에이치에이(DHA)도 84mg 정도 함유되어 있다.
‘이피에이(EPA)〮디에이치에이(DHA)’는 등 푸른 생선에 다량 함유된 불포화지방산으로 흔히 ‘오메가3’로 잘 알려져 있는 성분이다.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넣었다. 뽀로로 캐릭터를 통해 제품을 먹는 어린이들이 친숙함과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소시지를 ‘이지 오픈(Easy Open)’ 방식으로 포장 처리해 안전하고 손쉽게 개봉하여 먹을 수 있다.

 

풀무원식품 박준홍PM(Product Manager)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용 어육 소시지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두부를 넣은 두부 소시지를 개발하게 됐다”“어육, 치즈와 두부의 맛이 잘 어우러져 어린이들이 거부감을 느끼는 콩취는 느껴지지 않아 자녀의 영양 간식을 찾거나 두부를 먹이고 싶은 부모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