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8-03-29

올가홀푸드, 안심 원재료 듬뿍 넣어 씹는 맛 살린 ‘올가 소스’ 2종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크게 썬 고기와 채소 함량 높여 집에서 만든 것 같은 ‘올가 짜장 소스’, ‘올가 카레 소스’

국산 채소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들어 바로 먹을 수 있는 가정 간편식

오는 4월 11일까지 2입 특가 제품 25% 할인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국산 채소, 우리쌀 춘장 등 건더기를 듬뿍 넣어 씹는 맛을 살린 ‘올가 짜장소스(150g*2입/4,900원)’, ‘올가 카레소스(150g*2입/4,900원)’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합성색소는 넣지 않고 크게 썬 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듬뿍 넣어 만든 레토르트(미생물을 차단하는 용기에 담은 무균성 완전 조리식품) 소스로 조리 없이 바로 먹거나,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운 후 밥 위에 부어 비벼먹을 수 있도록 만든 간편한 제품이다.

 

올가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채소 건더기가 듬뿍 짜장 소스’는 우리 쌀로 만든 춘장에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볶은 양파 등을 넣어 짜지 않고 건강한 단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올가 소고기와 채소 건더기가 듬뿍 마일드 카레’는 부드러운 소고기와 국산 감자, 당근 등을 넣어 감칠 맛을 살린 순한 카레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오는 4월 11일까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입 특가 제품(올가 짜장소스 1개+올가 카레소스 1개)’을 약 25% 할인된 가격인 7,300원으로 판매한다.

 

올가홀푸드 그로서리 파트 (Grocery Part) 김성희 PM은 “올가 소스 2종은 원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가고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획한 제품이다.”라면서 “채소나 고기 등 재료를 손질하는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가 소스 2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에 구입할 수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