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9-05-10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 2종 출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으로 ‘ 맛ㆍ영양ㆍ안전’ 트리플 달성

  • 페이스북
  • 트위터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 플레인, 딸기 2종 출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취득한 농후발효유로, 합성향료 걱정 없이 더욱 안심하고 섭취 가능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에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 2종’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까지 획득하여 온 가족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직업군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은 재미요소까지 더해, 맛과 영양은 물론 안전과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장건강을 고려한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는 기본으로, 우유와 칼슘과 단백질 함량이 동일한 어린이 요거트로 (동량 기준), 우유를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대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성장기에 꼭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B1 그리고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까지를 모두 한 병에 담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합성 향료를 배제하고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한층 더 안전성을 높였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과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받을 수 있는 인증 제도이다.  해당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식품 안전 시스템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업체 제품 중,  식용 타르색소, 합성 보존료는 사용하지 않고, 당류, 포화지방, 열량 등이 적은 제품만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는 달콤한 ‘딸기’와 건강하고 맛있는 ‘플레인’ 2종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4개들이(1개 100ml) 1세트 2,980원에 판매한다.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의 마음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를 담은 건강한 요거트다”라며 “이번 제품을 계기로 다양한 어린이 전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프랑스 다논이 보유한 4,000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현재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3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마이딜라잇을 통한 데어리 디저트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