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기업뉴스 2019-06-06

올가홀푸드, 가맹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성공창업아카데미’ 개최

  • 페이스북
  • 트위터

 “바이올가(by ORGA)에 대해 정확한 이해와 확신을 갖고 창업을 준비하세요”

 

 

 

 

올가홀푸드가 친환경 식품, 전문 마켓 등에 관심이 많은 모든 사람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아카데미를 무료로 개최한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풀무원과 올가홀푸드의 친환경 식품과 가맹브랜드 바이올가(by ORGA)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창업 노하우도 전수하는 ‘성공창업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가홀푸드의 ‘성공창업아카데미’는 이번에 처음으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6월 15일까지 1기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여 00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성공창업아카데미’ 1기에 참여하면 기존에 올가 가맹 점주들에게만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 중 핵심 내용으로 구성된 2일 코스의 교육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하게 된다. 교육은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가홀푸드 본사 1층 생명존중실에서 오후 2~6시에 진행한다.
 

교육 첫날에는 친환경 식품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교육과 풀무원과 올가홀푸드의 친환경은 무엇이 다른지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나에게 가장 맞는 사업 적성이 무엇인지에 대한 적성검사와 초보자들이 꼭 알아야 할 창업 Process에 대해 교육하는 시간을 갖는다.

 

2일차에는 올가홀푸드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국내 최대 친환경식품 전문매장 ORGA방이점 체험과 ORGA 소형New Format으로 오픈한 'by ORGA 아현뉴타운점'을 방문하고, 우수가맹점인 'by ORGA 경희궁자이점' 방문을 통해 우수 매장 점주의 성공스토리를 직접 들어보고, 실제 창업하면서 궁금한 점들을 물어보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진다.

 

‘성공창업아카데미’ 참가자들이 향후 바이올가의 가맹점주로 창업할 경우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교육비 50% 할인(150만원)할인, 매장 조건에 따라 가맹비 최대 400만원까지 할인, 초기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조기 정착 장려금’을 연 360만원(월30만원)지원, 오픈 후 3개월 동안 일정 금액의 오픈 홍보비 지원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며 “실제 성공적인 창업케이스를 소개하는 등 창업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풀무원 홍보팀

ben.chung@pulmuone.com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