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9-08-29

풀무원, 환절기 건강에 좋은 제품으로 엄선한 ‘2019 한가위 선물세트’ 선보여

  • 페이스북
  • 트위터

- 때이른 가을 맞아 건강한 환절기 보내기 위한 ‘건강선물세트’ 구성

- 건강즙 선물세트 2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 가성비 높여 부담감 줄여

- 건강즙, 건강식품, 스킨케어 등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선택 폭 넓혀

 

 

▲ 풀무원 추석선물세트 이미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풀무원이 환절기 건강에 좋은 제품으로 엄선한 ‘한가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때이른 가을을 맞아 올 추석에는 모든 가족 구성원의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건강즙, 건강식품, 스킨케어, 실속형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시면서 직장인 활력증진 돕는 ‘건강즙’ 선물세트

환절기 바쁜 직장인에겐 매일 아침 간편하게 마시면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건강즙’이 제격이다.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내달 6일(금)까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 아래 엄선한 원료로 만든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이하 산녹삼) 세트는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품목이다. 산녹삼은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 아래, 청정지역에서 방목으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자연 상태의 산삼을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이다.

 

최근 인기 있는 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노니를 함유한 선물세트도 있다. 노니엔클리어’ 선물세트는 천혜 자연을 가진 베트남에서 자란 노니를 세 번 필터링해 맑고 목 넘김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풀무원녹즙은 선물 세트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건강즙 2세트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1세트(20포)를 추가 증정한다. 풀무원녹즙 가맹점 혹은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Morning Staff)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부모님 기운 북돋우는 ‘녹용’과 ‘홍삼’ 선물세트

환절기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모님을 위한 녹용과 홍삼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풀무원의 건강식품은 GAP(우수농산물관리)인증을 받은 인삼으로 만든 홍삼 원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정우)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 ‘경녹원’은 풀무원로하스만의 특화 원료 경녹고컴플렉스에 안전한 뉴질랜드산 녹용 등의 원료를 배합해 달인 고농축 녹용 스틱 제품이다. 경녹고컴플렉스는 생지황과 아카시아 꿀, 백복령, 녹용의 4가지 원료를 72시간 동안 일정한 온도로 진하게 백자로 중탕하여 달여낸 원료이다. 고종 황제 어의 때부터 5대에 걸쳐 110년간 내려온 내려온 전통 제조방식을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5만원대 가격으로 가성비 높인 실속형 홍삼 제품을 찾는다면 ‘진효원’을 추천한다. GAP 인증 국내산 인삼으로 만든 홍삼농축액을 함유한 제품이다.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게 홍삼의 유용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고생한 주부와 온 가족 건강 챙기는 ‘건강기능식품’세트

명절이면 가사노동으로 고생하는 주부들을 위한 제품도 있다. 풀무원로하스의 ‘로젠빈’은 국내 최초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한 여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감마리놀렌산함유유지, 비타민 D와 E 등 중년 여성을 위한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됐다. 20여년간 여성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온 가족을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 ‘테라타민’과 ‘오메가-3 장용성’도 준비했다. ‘테라타민’은 일상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 B군 7종,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를 포함해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비타민D를 담았다. 가족 중 건강한 혈행 관리가 필요한 분에게는 오메가3 지방산(EPA+DHA)을 함유한 오메가-3 장용성이 제격이다. 생태계 먹이 사슬 중 가장 낮은 단계에 있는 엔초비(멸치)만을 사용해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스킨케어’ 선물세트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여성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질 스킨케어 제품도 준비했다.

 

이씰린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는 검정콩, 마카다미아 오일 등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함유해 보습, 진정, 탄력 기능이 탁월하다. 3단계 워터 홀딩 시스템으로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프레아 기초 3종 세트’는 예뻐지는 쌀 ‘고아미’를 베이스로 자연 유래 성분을 85% 이상 함유했다. 고아미 쌀 성분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더하고 뽀얀 우유 빛깔 피부로 가꿔준다.

잇몸질환 개선, 충치 제거 등 5가지 기능을 더한 기능성 프리미엄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세트’도 준비됐다. 5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실속형 아이템이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 ‘2019 한가위 선물세트’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 채널인 풀무원로하스 가맹점과 방문 판매원인 로하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 홍보팀

ben.chung@pulmuone.com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