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7-01-12

풀무원녹즙 ‘스무디랩’ 2종 패키지 디자인상 수상

  • 페이스북
  • 트위터

"생과일 영양 그대로 담은 신선한 콘셉트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강조" 

 

신선한 제품 콘셉트 담은 패키지로 제25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팩스타상 수상
베리와 망고 등 건강한 원료의 특징 담아낸 디자인으로 트렌디함 어필
생과일과 플레인 요거트에 기능성 원료까지 더한 스무디 타입의 아침대용식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생과일과 플레인 요거트를 그대로 갈아 담은 아침대용식 ‘스무디랩’ 2종이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제25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팩스타상을 수상했다고 12일(목) 밝혔다

 
‘스무디랩’ 2종은 (사)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한 ‘2016 제25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팩스타상’에 선정됐다. ‘스무디랩’ 2종은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맛있게 담은 신선한 제품 콘셉트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제품에 담긴 건강한 원료를 느낄 수 있도록 원료의 특징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풀무원녹즙 신지혜 PM(제품 매니저)은 “’스무디랩’ 2종은 젊은 여성들이 아침대용식을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영양과 맛은 물론 패키지에도 세심하게 신경썼다” “2030세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아침대용식임을 강조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스무디랩’은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고 신선한 플레인 요거트로 영양소를 더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5대 영양소를 골고루 담은 제품이다.

아울러 과일에서 유래된 2,000mg 이상의 식이섬유와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아침대용식에서 자칫 부족하기 쉬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직장 여성들의 건강 고민인 피부 탄력과 활력을 챙길 수 있는 기능 성분을 더해 아침식사 대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무디랩 베리&콜라겐’, ‘스무디랩 망고&프로틴’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