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자료&공지
이벤트 2017-09-13

트와이스와 기욤도 왔다! 인사동 뮤지엄김치간 퀴즈 맞추기

  • 페이스북
  • 트위터

 

서울 유일의 김치 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이 지난 8월 25일 KBS <친절의 신-대한민국편>에 소개되었습니다!  

 

 

 

 

뮤지엄 김치간에서는 KBS <친절의 신> 방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무원 뉴스룸 공식 블로그에서도 아래 뮤지엄김치간 영상을 확인 후 퀴즈를 맞추면, 신선하고 건강한 풀무원 식품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총 100분께 드려요!

 

 

 

퀴즈에 당첨되신 모든 분들께는 뮤지엄김치간 입장권(1매 2인 입장 가능)을 함께 증정합니다. <친절의 신> 방영을 기념해 뮤지엄김치간 방문 시 김치를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놓치지 마세요! 당첨자는 9월 29일(금) 풀무원 뉴스룸 '공지사항' 페이지에 발표 예정입니다. 

 

뮤지엄김치간’ 방문하고 볶음김치 받자!

 

□ 트와이스, 기욤 패트리가 김치를 만들었던 6층 김장마루’ 앞에서 사진 찰칵!

□ #뮤지엄김치간 해시태그와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해주세요

□ 4층 인포데스크에 SNS 업로드 내역을 보여주시면 풀무원 ‘들기름 볶음김치(190g)’를 드립니다.

 

* 본인의 SNS 계정 1개에 한하여 1회만 증정합니다

*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며, 김치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니 어서 방문해보세요!

뮤지엄김치간은 1986년부터 풀무원이 30여 년 간 운영해온 서울 유일의 김치 박물관입니다.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35-4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뮤지엄김치관은 총 3층에 걸쳐 김치를 느끼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딱딱한 박물관이 아닌 다양한 디지털 기술로 생생하게 김치의 우수성을 느낄 수 있어요. 통배추김치, 백김치, 에코백 만들기 등 흥미진진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외국인의 방문도 활발합니다. 올 가을에는 뮤지엄김치간에서 김치를 새롭게 즐겨보고, 인사동의 정취도 느껴보세요!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