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9-08-30

풀무원, 풀무원샵 추석 맞이 할인 기획전 열어

  • 페이스북
  • 트위터

- 9월 9일까지 두부, 콩나물, 달걀 제품 30% 할인 판매... 적립금 지급 및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도

 

 

▲ 풀무원샵 할인 기획전

 

풀무원은 한가위를 맞아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에서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대표 제품 30% 할인 기획전을 9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풀무원샵은 명절 음식 준비에 활용도가 높은 두부, 콩나물, 달걀 등 신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1등급 국산 콩을 사용한 ‘국산콩 두부(부침용+찌개용) 기획세트’, 무농약 인증을 받은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250g)’, 목초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목초란(15구)’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두부송이 도톰 고기완자(1kg)’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주문한 제품을 추석 이전에 받으려면 오는 9일까지 주문, 결제하면 된다.

 

한편, 풀무원샵은 9월 11일까지 적립금,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총 10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석선물’ 태그가 붙은 상품 1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20만원(1명), 5만원(10명), 1만원(3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풀무원샵 박민정 사업부장은 “추석을 맞아 풀무원샵에서 준비한 혜택으로 고객들이 실속 있는 음식 준비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풀무원 홍보팀

ben.chung@pulmuone.com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