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8-04-03

1분 완성 고로케 만들기! 바삭촉촉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 페이스북
  • 트위터

출출할 때면 아이도, 어른도 찾는 간식. 하지만 매번 간식을 고르고 만드는 일도 번거롭다. 새롭고 맛있는 간식, 특별하면서도 간편한 간식을 찾고 있다면? 마트 매대에서 고민하던 간식 마니아들을 위한 신상!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 3종이 출시됐다.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 3종은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꽉 찬 고로케를 맛볼 수 있는 간편 간식이다. 아이 간식 만들기는 물론 편리하게 개별 포장 되어 있어 술안주로, 야식으로 즐기기도 제격이다. 집에서 즐기는 전문점 고로케의 맛,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 3종을 만나보자.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꽉 찬 속재료의 하모니,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

 

작년 출시돼 누적판매 1,000만개를 돌파한 풀무원 간편 간식은 바로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다. 바삭한 빵에 꽉 찬 치즈와 탱탱한 소시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짜렐라 핫도그의 후속작, ‘모짜렐라 고로케’ 역시 간식 마니아들의 새로운 대세 간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풀무원의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는 이름처럼 속재료의 40%를 고소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로 듬뿍 채웠다. 속만큼이나 중요한 고로케 빵도 특별하다. 반죽 단계에서 2단계 저온 숙성과 발효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빵의 식감을 한층 살렸다. 또한 최적의 수분함량을 적용한 빵가루에 현미, 감자 가루를 더한 고로케 빵은 데운 직후 손으로 만져도 기름기가 거의 묻어나지 않아, 담백한 고로케를 즐길 수 있다.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3종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는 모짜렐라 치즈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더한 세 가지 맛으로 출시돼 골라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고로케 전문점에서만 만날 수 있던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꽉 찬 색다른 고로케를 이제는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개별포장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개별포장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는 한 봉지에 총 5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적이면서도 보관이 용이하다.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베이컨감자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 베이컨 감자’는 모짜렐라 치즈와 궁합이 딱 맞는 담백한 감자와 짭쪼름한 훈제 베이컨 토핑이 삼합을 이룬다. 여기에 청피망, 스위트콘 등으로 씹는 식감을 살렸다. 부드러우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맛으로 아이 간편 간식으로 제격.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불고기 어니언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불고기 어니언

 

 

든든한 한끼를 원한다면 ‘모짜렐라 고로케 불고기 어니언’은 어떨까? 돼지고기와 쇠고기를 감칠맛 나는 소스로 양념한 정통 불고기에 개운한 양파를 더해 맛의 밸런스를 잡았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짭짤한 불고기, 양파의 씹는 맛이 어우러진다.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콤비네이션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콤비네이션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가 끌리지만 피자 한 판을 시키기 부담스러울 땐? ‘모짜렐라 고로케 콤비네이션’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모짜렐라 고로케 콤비네이션은 신선한 토마토 스프레드에 햄과 야채가 가득 찬 알찬 속, 모짜렐라가 조화롭게 어울린 콤비네이션 피자 스타일의 고로케다. 할라피뇨로 매콤한 맛을 더해 맥주 안주로도 일품이다.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겉은 바삭! 속은 촉촉!

1분 조리면 완성, 간편한 아이 간식 만들기로 제격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의 특징은 바로 전자레인지용 고로케라는 것이다. 고로케를 먹고 싶어도 집에서는 기름에 튀기기 번거롭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린 눅눅한 맛이 싫어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는 개발 단계부터 전자레인지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수분이 날아가는 원리를 이용, 풀무원이 새롭게 개발한 빵가루를 적용해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표면이 바삭바삭한 고로케 빵을 맛볼 수 있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안으로는 수분을 잡아주고 겉으로는 수분을 배출해 한 입 베어 물면 바삭한 표면과 부드러운 속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간편 간식이다.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조리 전 고로케(좌) 전자레인지 조리 후 고로케(우)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 간식 만들기도 간단하다. 개별 포장된 고로케를 전자레인지에 1분 10초간 돌리기만 하면 완성된다. 조리 후 1~2분간 식히면 더욱 바삭한 고로케 표면을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 조리에 특화되어 있으므로 후라이팬 조리보다는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야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 3종

 

 

아이도 다칠 위험 없이 쉽게 간식 만들기가 가능한데다, 야식이나 술안주가 생각날 때에도 1분 10초면 뚝딱 완성돼 편리하다. 뒷정리가 필요 없는 건 덤이다.

 

 

치즈가 듬뿍! 풀무원의 또 다른 간편 간식이 궁금하다면

 

누구나 좋아하는 쫄깃한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 간편 간식! 풀무원 모짜렐라 고로케로 풀무원 치즈 간편 간식에 입문했다면? 치즈 매니아를 위한 풀무원 간식을 소개한다.

 

풀무원의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반반씩 넣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간편 간식. 향이나 색소, 보존료를 넣지 않고도 쫄깃담백한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에 4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은 소시지를 활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다.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담아 랩이나 덮개 등을 씌우지 않은 채로 약 1분만 조리하면 바삭한 핫도그 빵과 쭉쭉 늘어나는 치즈,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핫도그가 완성된다.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 간식

 

 

모짜렐라 고로케와 함께해도 환상 궁합! ‘생가득 바로조리 치즈&치즈 떡볶이’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고다치즈가 쏙 들어간 동글동글한 모양의 쌀떡에 토마토와 고추장으로 맛을 낸 맵지 않은 매콤달콤 소스로 어린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즈 떡볶이다. 여기에 파슬리와 파마산 치즈 토핑까지 포함돼 전문점 못지 않은 치즈의 풍미를 자랑한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떡을 물에 헹구어 건져낸 후, 프라이팬에 물 100cc를 붓고 떡과 소스를 넣은 후 떡이 말랑해질 때까지 4~5분간 조리하면 된다. 불을 끄고 파슬리&치즈 분말을 뿌린 후 골고루 비비는 것도 잊지 말 것!

 

 

▲알래스칸특급 어묵모듬꼬치, 어묵샐러드, 어묵초밥 레시피

 

 

별도 조리 없이 그대로 먹어도 맛있는 치즈 간편 간식도 있다. 바로 ‘알래스칸특급 체다치즈롤’. 담백하게 구운 명태순살 속에 화이트체다와 카망베르 치즈가 쏙 들어가 있어 쫄깃한 치즈와 고소한 맛,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조리 없이 먹을 때에는 차갑게 먹는 것이 맛있으며, 꼬치에 끼워 구우면 술안주로도 훌륭한 어묵꼬치가 완성된다.

 

 

아이 간식을 준비할 때에도, 술안주로도 제격인 풀무원의 모짜렐라 고로케. 매번 먹던 간식이 아닌 새로운 간식을 찾고 있다면 모짜렐라 고로케 3종은 어떨까? 바삭한 빵에 쫄깃한 치즈, 촉촉하면서 알찬 속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는 생가득 모짜렐라 고로케. 간편 조리로 더욱 즐겁고 부담 없는 간식 타임이 될 것이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