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7-11-15

풀무원로하스, 4중 보습 코팅핸드 앤 네일 크림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보습과 향기까지 책임지는 토털 멀티 케어퍼퓸드 핸드크림

 

영양 공급하는 식물 보습 오일과 피부 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인정… 5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알레르기 유발 향 성분 제외해 안전하고 우아한 플로럴 향기 더해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4중 보습 코팅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는 고보습퍼퓸드 핸드크림 ‘트루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수) 밝혔다.


트루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은 4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고보습케어 제품이다. 피부 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호호바오일, 로즈힙오일, 카멜리아오일 등 식물 보습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취약한 손을 화사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파라벤류, 미네랄 오일, 동물 유래 성분, 합성 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5가지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펜타비틴 성분이 손톱 큐티클까지케어해준다. 


향기를 내는 성분도 까다롭게 골랐다. 유럽연합(EU)이 선정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가능 향 성분을 배제한 플로럴 향으로 안전하면서도 우아한 향기를 연출한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40ml, 100ml 2가지의 용량으로 출시해 편의성도 신경 썼다.


가격은 외출 시 휴대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40ml 용량이 8천 원, 집이나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100ml 용량이 1만 8천 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박잎새PM(제품 매니저)은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겨울철엔 손이 거칠어지고 메마르기 쉬워 핸드크림을 통해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은 보습은 물론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까지 갖춰 한층 매끄럽고 뽀얀 피부결로 가꿀 수 있고 우아한 향기까지 더해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에 좋은 퍼퓸드 핸드크림”이라고 설명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