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8-02-12

올가홀푸드, 도심형 물류센터 ‘올가 프레시 센터’ 부산에도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올가 프레시 센터’ 성북점 이어 해운대점 개설, 부산 지역 1~5회 당일배송

온라인 주문 통해 친환경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풀무원 제품까지 간편하게

해운대 더샵 센텀파크, 중동, 우동 거주 고객은 주문 후 2시간 단위 일 5회 배송

 

 

 

 

지난해 친환경 식품기업 최초로 거점 물류센터를 구축한 올가홀푸드가 부산 지역으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확장한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도심형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올가 프레시 센터’ 해운대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올가는 지난 9월 서울 강북에 ‘올가 프레시 센터’ 성북점을 도입하여 거점 물류를 통한 제품 배송을 시작했다. 인근에 올가 매장이 없어도 친환경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 구매로 더욱 간편하게 장을 볼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올가 프레시 센터’ 해운대점은 서울 성북점에 이어 두 번째로 구축된 센터다. 약 240㎡ 규모의 센터에서는 부산 지역에 올가의 친환경 식품을 최소 1회, 최대 5회 당일 배송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모바일 올가 쇼핑몰 앱 또는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 접속해 지역별 배송 가능 시간을 확인하고 주문하면 된다.

 

신규 센터를 통해 올가의 친환경 채소와 과일, 다양한 가공식품부터 풀무원 제품까지 약 1,200여 가지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올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친환경 제품의 약 95% 수준이다.

 

 

 

 

‘올가 프레시 센터’ 해운대점은 센터와 인접한 해운대 더샵 센텀파크, 중동, 우동 등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주문 후 2시간 단위 일 5회 제품을 배송을 하며, 1시간 퀵배송도 곧 시행할 예정이다. 이 외의 해운대구 지역에서 주문하면 시간대별로 일일 5회 배송 받을 수 있다. 기장군, 강서구를 제외한 부산 전 지역에서는 낮 12시 전 주문하면 당일 오후 13시~22시 사이에 배송된다.

 

또한, 추후 ‘올가 프레시 센터’ 전용 멤버십인 ‘프라임 멤버스’를 운영해 무료 배송비, 특별 할인전, 제휴 할인, 체험 이벤트 등의 고객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올가는 ‘올가 프레시 센터’ 해운대점 오픈을 기념해 부산을 배송지역으로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8일까지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간식을 보내주고 싶은 어린이집, 유치원의 이름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가장 많이 신청한 장소를 선정해 올가가 엄선한 간식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당일배송 주문 시 ‘풀무원 뽀로로 키즈 두부봉’ 제품을 1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올가의 인기 제품 최대 40% 할인, 4만 원 이상 구매 시 ‘풀무원 생면식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올가 쇼핑몰 앱 또는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e-Biz팀 홍성구 팀장은 “서울과 부산 지역에 이어 향후 전국적 주요 거점에 ’올가 프레시 센터’를 구축하여 보다 다양한 신선식품과 직제조 상품을 당일/새벽 배송하는 ‘O2O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