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8-08-28

풀무원, 재료 풍성하게 넣은 매콤한 볶음 안주요리 ‘낙곱새’ ‘낙삼새’ 2종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곱창-새우, 낙지-삼겹살-새우 3합 구성, 원재료는 물론 채소, 떡 등 부재료까지 풍성하게 넣어

뜨겁게 달군 직화솥에 단시간 조리하여 아삭하고 쫄깃한 원물 식감 그대로 살려

전자레인지에 4분만 돌리면 완성, ‘이지필(easy peel)’ 포장으로 전자레인지 조리해도 촉촉함 남아

 

 

 

 

풀무원이 신선한 해산물, 육류 등의 원물을 풍성하게 담은 냉동 가정간편식 형태의 일품 안주요리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다양하고 푸짐한 재료를 맵고 칼칼한 소스로 볶아낸 '찬마루 낙곱새 볶음(200g/5,980원)', '찬마루 낙삼새 볶음(200g/5,980원)' 냉동 안주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찬마루 낙곱새 볶음', '찬마루 낙삼새 볶음'은 안주 재료로 인기 있는 낙지와 곱창, 새우 등을 조화롭게 구성한 삼합(三合) 요리다. '찬마루 낙곱새 볶음'은 통통한 낙지와 쫄깃한 돼지곱창, 탱글한 새우를 채소와 함께 매콤하게 볶아낸 요리다. 또 '찬마루 낙삼새 볶음'은 곱창 대신 고소한 삼겹살을 넣었다.

 

찬마루 냉동안주 2종은 신선한 해산물, 육류를 사용하여 잡내가 나지 않으며 떡, 깻잎, 양파, 고추 등 부재료를 풍부하게 넣어 다른 재료를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일품 안주로 손색없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뜨겁게 달구어진 직화솥에서 재료를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볶아내는 조리 기법을 사용하여 원물의 쫄깃한 식감과 채소의 아삭함을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베트남 고춧가루로 만든 비법 양념과 캡사이신이 아닌 청양고추를 함께 넣어 매콤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낸 소스를 더했다. 남은 양념을 활용하여 밥과 참기름, 김가루 등을 함께 넣어 볶으면 또 다른 별미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찬마루 냉동안주 2종은 전자레인지에 4분만 돌리면 요리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안주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이지필(easy peel)' 방식의 포장이 적용되어 비닐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되기 때문에 수분 증발이 줄어들어 더욱 촉촉하게 먹을 수 있다. 이 방식은 밀폐된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조리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비닐 한 쪽이 열리며 증기를 내보내는 형식이다. 조리가 완료된 후에는 한 번에 깨끗하게 포장이 제거되는 장점도 있다.

 

'찬마루 낙곱새 볶음', '찬마루 낙삼새 볶음'은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 전지은 PM은 "'찬마루 낙곱새 볶음', '찬마루 낙삼새 볶음'은 채소 등 다른 재료를 추가하지 않아도 훌륭한 일품 안주를 완성할 수 있도록 재료를 풍성하게 넣어 만들었다.”며 "별미 요리인 낙곱새•낙삼새 볶음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혼술족, 혼밥족의 간편한 안주 요리는 물론 야식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