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9-04-01

올가홀푸드, ‘바이올가(by ORGA) 제주노형점’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풀무원 브랜드 정신 이어받아 친환경 안전•안심 먹거리 전하는 올가 가맹 브랜드
4000세대 이상 밀집한 신도심 생활권 위치…제주 지역에 오픈한 9번째 매장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620가지 상품 구성, 오픈 기념 할인 및 사은행사도 진행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수덕로에 '바이올가 제주노형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올가홀푸드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로, 친환경 채소·과일, LOHAS 특화 자체 브랜드(PB·Private Brand) 제품,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축산물 등의 안전•안심 먹거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규 매장인 '바이올가 제주노형점'은 제주 지역에 오픈한 아홉 번째 매장이다. 이처럼 제주도에서 서울과 경상남도에 이어 바이올가 매장 오픈 수가 많은 배경에는 서귀포 영어마을점 등 우수 가맹점을 중심으로 제주도 전역에서 안전•안심 먹거리 소비자들을 선점하겠다는 의지가 있다.

 

 

 

 

'바이올가 제주노형점'은 주변에 총 4,000세대 이상의 아파트가 분포한 중심 상업지구 1층에 위치해 있다. 대단지 아파트와 함께 학원, 마트 등이 자리한 신도심 생활권으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에 신규 매장은 주거지역 입지 특성상 과일, 채소, 정육 등 신선식품 코너를 크게 운영하고,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총 620개의 다양한 제품들을 배치하는 한편 타 매장에 비해 다양한 신상품도 취급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지역 영유아 가정 비율이 10%가 넘는 점을 반영해 어린이 전용 친환경 PB 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 코너를 강화한다. 중·장년층 고객을 위해서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를 사용한 건강식품 브랜드 '풀비타(Fullvita)' 코너를 마련해 운영한다. 이뿐 아니라 매장 내 공간도 유모차 동선에 적합하도록 조성하여 영유아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편리한 쇼핑을 가능하게 했다.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4일까지 신선, 정육, 수산, 건강기능식품 등 총 90여 가지의 품목을 할인하고, 4월 9일까지는 일자 별로 릴레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 행사기간 올가홀푸드 멤버십 회원 신규 가입 첫 구매 고객에게는 '친환경 옥수수나무 다람쥐 주걱'을 증정하며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올가홀푸드 FC(Franchise) 정영석 사업담당은 "제주 노형동 지역이 최근 새로운 거주 지역으로 급부상하여 사전 조사, 점주와의 협업을 통해 바이올가 매장을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올가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과 LOHAS 브랜드 특화상품으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신규 매장들을 확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바이올가 제주노형점’을 포함해 전국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53개, 직영점 12개, SIS(Shop in Shop)매장 48개 등 총 11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