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9-05-10

풀무원프로바이오틱, 6가지 너츠 · 곡물 영양 가득 담은 ‘매일아침 든든너츠’ 드링크 요거트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몬드, 귀리 비롯해 총 6가지 너츠와 곡물 넣어 영양 가득 한 끼로 안성맞춤
장 건강 위한 복합 유산균 300 CFU 함유
라벨 분리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 적용

 

 

‘아몬드’와 ‘귀리’ 등 건강에 좋은 너츠와 곡물은 물론 유산균까지 가득 담은 건강 요거트가 나왔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건강에 좋은 너츠 3종에 곡물 3종과 복합 유산균을 더한 영양만점 건강 드링크 요거트 ‘매일아침 든든너츠(150mL/2,000원)’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매일아침 든든너츠’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귀리와 아몬드가 함유되어 눈길을 끈다. 세계보건기구가 발표한 장수 국가의 대표 식재료도 알려진 귀리는 포만감이 높고 칼로리가 낮아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몬드에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뿐 아니라 셀레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일아침 든든너츠’에는 귀리를 비롯해 평소 식단에서 자주 접하지 못하는 현미, 통밀 등 영양가가 높은 3가지 곡물을 듬뿍 넣어 바쁜 아침을 위한 식사 대용식이나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고소하게 씹히는 아몬드와 셀레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브라질너츠, 캐슈넛 등 3종의 너츠도 함께 넣어 씹는 재미와 풍미를 더했다. 또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복합 유산균도 300억 CFU 이상 포함했다.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크 요거트 타입으로 맛과 영양은 물론 섭취 편리성까지 두루 갖췄으며, 손쉽게 분리배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이중 절취선을 적용한 친환경적인 패키지로 제작됐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김경신 PM(제품 매니저)은 “‘매일아침 든든너츠’는 너츠와 곡물은 물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복합 유산균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요거트”라며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다양한 자연 원료의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매일아침 든든너츠’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50mL)에 2,000원이다.

 

풀무원 홍보팀
ben.chung@pulmuone.com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