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풀무원뉴스
브랜드뉴스 2019-07-25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 조기완판…2차 한정판 11번가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포기하지 마라탕면’ 1차 오픈 단 4일 만에 2만 8,000봉지 완판…25일 11번가서 2차 단독 판매 시작

- ‘포기하지 마라탕면’ 8봉지와 한화이글스 마스코트 ‘수리’ 레트로컵 구성 2,000세트 한정 판매

- ‘9회말 2아웃 포기하지 마라’ 등 한화이글스 팬들의 염원 패키지에 담아

 

 

▲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 2차 한정판 세트(포기하지 마라탕면 8봉지+수리 레트로컵)

 

 

풀무원 생면식감이 ‘포기하지 마라탕면’ 2차 앵콜 판매를 시작한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1차 판매 때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25일부터 11번가에서 단독으로 2차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지난 5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서 단독 판매를 시작했다. 포기하지 마라탕면 8봉지와 한화이글스 마구마구 피규어로 구성한 한정판 1,000세트는 판매 개시 100분 만에 품절됐다. 준비된 전체 물량 2만 8,000봉지는 판매를 시작한 지 단 4일 만에 소진되어 판매를 조기 마감하였다.

 

화제성 면에서도 단연 기록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오픈 전후로 11번가 실시간 검색어 1위, 모바일 판매 베스트 1위, 쇼킹딜 전체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 한화이글스를 중심으로 야구팬들과 마라탕 마니아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며 초반 화제 몰이에 성공한 것.

 

풀무원 생면식감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5일부터 2차 한정판 앵콜 판매를 시작한다. 1차 판매와 마찬가지로 11번가에서 단독 오픈되는 이번 2차 앵콜 기획전서는 총 2,000세트(1만 6,000봉지)를 판매할 계획이다. 한정판 세트는 포기하지 마라탕면 8봉지와 한화이글스의 인기 마스코트 ‘수리’가 새겨진 레트로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9,900원이다.

 

한화이글스 한정판으로 출시된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맛에 보는 재미까지 더해 인기를 얻고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非油湯) 건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중국 정통 마라탕을 라면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마라의 맛과 풍미를 평균 수준으로 구현하여 소비자들이 마라의 향을 기존 시판 마라 제품보다는 좀 더 진하게 느끼는 동시에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

 

 

패키지에는 한화이글스 상징 색상인 주황색을 활용했고, 한화이글스의 인기 마스코트 ‘수리’가 마라탕에 빠져 땀을 흘리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담았다. 한화이글스가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은 문구 4종(‘9회말 2아웃 포기하지 마라’, ‘목쉴 때까지 포기하지 마라’, ‘열정적인 응원을 포기하지 마라’, ‘기적 같은 순간을 포기하지 마라’)도 삽입했다.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사업부 이기욱 PM(Product Manager)은 “1차 판매를 통해 ‘포기하지 마라탕면’의 높은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품절 이후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여 빠르게 2차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이번 2차 판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정통 마라탕의 맛을 비유탕 건면으로 구현한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풀무원 홍보팀

ben.chung@pulmuone.com

 

인기뉴스